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재명의 사법리스크가 아니라 검찰의 적폐...

앵그리 로긴아이--->정치시사

by 로긴아이 2022. 10. 28. 02:05

본문

728x90
반응형



그 동안 이재명은 마치 공정성을 가장한 검찰의 무수한 기소와 압수수색을 비롯한 사실상 비열한 정치공작성의 수사 공격을 당했다.

이재명과 김혜경 부부는 둘다 합쳐 350여 차례 압수수색을 당했지만 뇌물을 받은 흔적을 그 어디서도 못 찾았다.
그러다 보니까 검새들도 전에는 없었던 유동규의 진술을 받아놓았단다.
그리고 전에는 없던 수첩 메모도 발견해 놓았단다.

어이없다.
대선 때는 수천 억을 받은 대장동 몸통이라더니, 이제는 5천만원 정도 뇌물을 받았을지도 모른다는 의혹을 퍼뜨리면서 이재명을 다시 악마화하며 구속하려고 엮으려는 것이다.ㅋㅋㅋ

이거야 말로 노무현 논두렁 시계 공작하는 시즌 2, 한명숙 증언 공작 시즌 2가 도래한 것이다.

그 어떤 물증 없이 조중동을 이용해서 언론 플레이슬금슬금 악마화시키면서 조국 정경심 때처럼 확실한 증거도 없이 여론몰이로 구속하는 방식.ㅠㅠ

애초에 노무현, 한명숙이 사법리스크가 있어서 검찰에게 그리도 난도질 당했나?
이건 이재명의 사법리스크가 아니라 검찰의 적폐다.


유동규가 8년 전 김용에게 1억원의 돈을 건네고 박스는 자기가 가지고 있다고 한다. 아니 박스를 8년이나 보관중? ㅋㅋㅋ
근데 그 박스는 논두렁에서 발견했나? 아니면 예전에 원희룡이 대장동 문서를 발견할 때처럼 고속버스 갓길에서 발견했어?ㅋㅋㅋ
근데 5만원 권 2천 장을 꽉 채워넣은 박스라는데, 2천 장 의외로 적다. 박스 적은 거겠네? 무슨 박스?
게다가 김용이 1억 받았다면 그 돈 중에 이재명은 얼마나 받았다는 건데? 5천 만원?ㅋㅋㅋㅋ
350군데 털어도 그 어디에서도 뇌물을 안받던 이재명이 오로지 유동규한테만 받았다고? 대체 왜?
ㅋㅋㅋㅋ
고심하느라 그 누군 머리털 더 빠지겠네...ㅋㅋ

근데, 왜 국힘 쪽에서 최근에 대장동 특검하자는 소리는 쏘옥 들어갔을까?
참 이상하다 그치?


대장동 관련해서 뿐만 아니라 매일 검찰들이 벌리는 황당하고 불공정한 수사와 기소의 연속선상을 보고 있다.


검찰 뿐만 아니라 검찰 출신 대통령의 행보도 어이없다.

직접 “종북 주사파”하고는 협치할 수 없다느니 애매모호하고도 어이없는 지칭을 하면서 국민을 갈라치기하고 있다.

대체 그 종북주사파가 누구냐고 민주당이 물으니까 정작 윤석열은 “에, 에” 거리면서 “민주당을 가리킨 건 아니다.”라고 직접 누구라고 대답하길 꺼리고 있다. 하지만 윤석열이 직접 누구라고 종북지사파를 손가락으로 가르키지 않는 대신에 국힘 지지자나 태극기 시위대들의 플랜카드가 “이재명이 종북주사파”라면서 떠들어댄다.

한 마디로 민주당을 분열시키려는 얕은 수작인데 정말 야비하고 구시대적이라서 헛웃음이 나온다. 지금이 어느 시댄데, 주사파, 빨갱이로 갈라치하냐? 진짜 짠하다.....

윤석열 사전에 종북 주사파는 절대 협치 안되고 친일 매국노는 협치 되고?ㅋㅋㅋ

https://youtu.be/kjOtpC-27B0

윤석열은 민주당 김성환 정책위원장 말 잘 들어라.
민생 안 살피고 새벽까지 룸바에서 술마시는 사람이 "주사파"래~~ㅋㅋ


https://youtu.be/hYxbzhEbFA0



그렇다고 윤석열이 정치를 잘하나?
경제를 잘 돌보나?
외교를 잘하나?
국방안보를 잘하나?

오히려 이 검사 출신 대통령은 현재 경제와 민생이 엉망으로 만들어놓고 있다.
얼마 전 역시나 검사 출신 김진태가 2050억원 보증으로 막을 수 있는 레고 사태를 민주당에 엿먹이려다가 50조 손실까지 보게 되었다. 실상 50조보다 더 손해가 막심하다고 한다.


우리나라 보수 정치인은 결코 책임을 지려 하지 않는다.
특히나 검사 출신은 더욱 그렇다.
영국 총리는 자신이 잘못된 경제 정책, 초부자 법인세 감세 정책 펼친 죄로 45일 만에 책임지고 사퇴했다.
그녀의 사퇴에 노벨상을 수상한 경제학자가 “바보에게 경제를 맡기면 국민들은 그 대가를 치를 각오를 해야한다”고 말했다.
그 기사를 보자 정말 정신을 차리고 정치를 감시해야 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현재의 고금리와 고환률로 살얼음판인 경제.
블룸버그는 한국 경제가 IMF에 버금가는 나락에 빠질 수 있다고 경고하고 있다.

이번 50조 부채를 만든 레고 사태를 벌인 김진태는 사퇴해야 마땅하고 뒤이어 처벌해야 마땅하다.

그럼에도 뻔뻔하게 전 정권 탓이나 하고 있는데 정말 황당하다.
검사 출신은 다 저런가?

고환률 고금리 IMF보다 더 위험할지도 모를 이 경제시국에 아무 구체적 대안도 없이 환하게 웃고 있는.....ㅠㅠ



무엇보다 며칠 전 국정감사에서 한동훈의 시건방지고 오만불손한 태도를 보고나서 3권 분립의 민주주의 질서를 무시하다 못해 기본 예의조차 지키지 않는 검사들의 행태를 잘 보았다.

윤석열 정부는 정치를 모른다기보다 사회생활 자체를 모르는 것 같다.
국가 예산 책정을 바란다면서 가장 잘 보여야 할 민주당 당대표와 가족들을 법적으로 돌밭에 굴리듯이 공격하고, 민주당 의원들에게 "이새끼 저새끼" 욕해놓고 사과도 안하고....ㅋㅋㅋ
그게 예산 책정을 바라는 태도냐?
더구나 거대 야당인 민주당에게 빌어도 잘 해줄까 말까 할 마당에 사과도 안해?
민주당과 당원들을 얼마나 개돼지로 보는 거냐?


게다가 윤석열 정부에서 득세하고 있는 한동훈,
국정 감사에서 국회의원의 질의조차 검열하려는 태도를 보니 지가 무슨 상왕이야?
의혹이 있고 녹취록이 있으면 국정감사에서 그걸 질문도 못하나?
그 의혹에 대답만 하면 될 일이지, 뭘 사과하라 마라?
그리고 정작 억울하면 7월1 9 - 20일날 뭐했는지 행적만 밝히면 그만이지,
자기 음악 취미는 고상하다느니, 자기는 술 안먹는다느니 헛소리만 하는 게 같잖고 더 의심스럽다.

https://youtu.be/0VVK_yf9ilk



사실은 이런 국힘과 윤석열 정부, 한동훈 뿐만 아니라 민주당 내부의 수박들도 한심하긴 하다.
검찰의 온갖 불공정과 비상식적인 행보를 버젓이 보면서도 민주당 내부에서 무도한 검찰과 윤석열 정권을 비판하지 않고 민주적 절차로 뽑힌 이재명 당대표부터 비판하는 일부 민주당 의원들.
그들은 명백하게 내부의 적으로 규정하고 처벌해야 마땅하다.

국힘이 김대중을 비판하면 민주당 내부에서도 “김대중이 나쁘다.”라고 비판할 건가?
국힘이 노무현을 비판하면 민주당 내부에서도 “노무현이 나쁘다.”라고 비판할 건가?
국힘이 문재인을 비판하면 민주당 내부에서도 “문재인이 나쁘다.”라고 비판할 건가?

국힘이 민주당 당대표를 공격하니 내부에서 “이재명 퇴진하라.”라고 하는 인간들은 민주당을 위한 사람들이 아니고 명백하게 내부의 적이다.

전쟁이 시작되면 장수가 가장 중요하다.
어떤 전쟁은 장수만 죽여도 승리하는 전쟁도 있다.
그런데 민주당은 77.77%의 당원의 의지와 패기를 담고 있는 장수를 민주당 내부에서 공격해서 죽이는 어리석은 짓을 저지를 건가?


백범 김구 선생은 해방 직후에 당신께
총이 있다면 일본인보다 친일파를 죽이고 싶다고 말씀하셨다.

그만큼 내부의 적에 대한 위험성을 크게 보시고 그 내부의 적에 대한 분노 또한 크셨던 것이다.

민주당이 가장 단합해야 할 현 시점에 마치 국힘처럼 당대표를 향해 공격하는 수박 의원들, 김해영, 설훈, 전재수는 그런 내부의 적 노릇을 하는 것이다.

https://petitions.theminjoo.kr/22296005RWNKB76?return_url=/mypage/petition

김해영 의원을 민주당 윤리위는 징계해 주세요 :: 더불어민주당 당원청원시스템

이재명 당대표는 엄연히 77.77% 의 당원이 지지

petitions.theminjoo.kr


정당은 여러 사람이 공동의 정치적 목표를 가지고 움직이는 정치 결사체다.
정당과 당대표를 비판하는 자유발언은 일반 시민으로선 할 수 있을지 몰라도 당의 지침을 따르는 정치 결사체에 소속된 당원으로서 그런 언행을 계속한다면 그 당에서 징계받아야 마땅하다고 본다.

“김해영” “조응천” “설훈” “최재성” 같은 해당 행위자들 반드시 퇴출시키던가 처벌하라.


그에 반해 김의겸 같은 상대편을 강력하게 공격하는 의원을 더욱더 기운나게 응원해야 한다.
그래야 또다른 공격수가 나오지 않겠나?



https://youtu.be/0gnQ8_9NrL0


현 정부는 야당 의원에게 “이새끼 저새끼” 라고 욕을 하고도 사과도 않는 무도하고 무례한 정부다.
민주당은 그런 모욕을 당하고 협치를 할 의무는 전혀 없다.

이번에 한동훈도 전부 다 걸겠다고 국정감사에서 약속을 했으니까 민주당은 “첼리스트 녹취록 관련 청담동 게이트” 특검을 강력하게 발의해라.

https://v.daum.net/v/20221027163006775

박홍근 "與 '한동훈 의혹 제기' 김의겸 징계안?…특검하던가"

(서울=뉴스1) 전민 강수련 기자 = 박홍근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는 27일 한동훈 법무부 장관의 술자리 의혹을 제기한 김의겸 의원에 대한 여당의 징계안 제출 준비에 대해 "정 그러면 진짜 특별검

v.daum.net


https://youtu.be/kjOtpC-27B0


내년 대통령실 예산이나 법무부 예산 가능한한 삭감해라.

현재 50% 국민의 지지를 받고 있고 170석을 가지고 있는 민주당은 할 수 있다.
민주당의 힘을 보여줘라.
정치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는 윤석열 정부에 올바른 민주주의의 정치를 훈계하듯 가르쳐 줘라.
이제는 윤석열 정권의 퇴진이 곧 국민의 민생을 살리는 길이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