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재명을 미워하고 윤석열을 사랑하는 강남의 일부(?) 사람들

앵그리 로긴아이--->정치시사

by 로긴아이 2022. 4. 25. 11:21

본문

728x90
반응형

 

 

지난 대선

동별 윤석열 지지율

1위 강남구 압구정동 (84.5%)

2위 강남구 대치1동 (81.0%)

3위 강남구 도곡2동(80.9%)

4위 서초구 반포2동 (80.0%)

5위 서초구 서초4동 (76.7%)

 

강남의 부촌이 TK보다 더 압도적으로 높지 않은가?

 

괴이하고 괴이하다.

대체 왜 윤석열에겐 부촌의 극단적인 지지 현상이 생기는 것이지?

 

그래서 나도 개인적으로

이재명을 극도로 배제하고 미워하는 강남 사람의 생각을 들어봤다.

 

강남 사는 지인이 부산에 내려와서 대화를 했는데, 가세연 이야기를 전적으로 믿고 있었다. 가세연에서 내민 가짜 미국 쥴리 기사도 믿었다.

 

그 사람에게 '김어준'이나 '서울의 소리', '열린 공감tv'를 권해봤지만 아무 소용없었다. 그저 공산당 빨갱이나, 선동 취급이었다. ㅠㅠ;;

 

https://youtu.be/p_IhsxpMCoU

 

그래도 나는 내가 아는 한도 내에서 한참 동안 쥴리에 대해 설명했다.

그러자 그 사람은 접대부 일도 과거 아니냐면서 변명했다.

한국에서 성매매는 불법인데 최고 공직자 부인이라는 사람의 과거가 불법적인 직업을 가진 게 용납이 되느냐? 그리고 과거의 일이라서 두루뭉술 용서하고 지나자는 건 더더욱 이상하다.

 

조국의 딸 봉사상도 그렇고 모든 죄는 과거에 짓는 것인데, 왜 쥴리처럼 관대하게 용서하지 못하냐고 따지자 그 사람은 그건 공정성의 문제라서 또 다른 문제라고 반박했다. 그런 게 자기 죄는 용납하고 남의 죄는 용서 안하는 내로남불 아니냐고 하자 그만 말하자고 하면서 대화자체를 흐지부지 만들었다.

 

 

https://news.v.daum.net/v/20220423165328142

 

'김건희 구속처벌'

[서울=뉴시스] 권창회 기자 = 촛불행동연대 소속 회원이 23일 오후 서울 종로구 마로니에 공원에서 열린 '한동훈-정호영 지명 철회! 김건희 구속 처벌! 촛불시민 대행진 집회'에서 피켓을 들고 있

news.v.daum.net

 

강남 사람들 뿐만 아니라 부동산 투자를 하는 사람들은 대부분 거의 물욕에 눈이 가려진 인간들이 많았다. 최고 공직자의 아내가 과거에 매춘을 했든 말든 그들은 신경 쓰지 않는다. 그들의 관심사는 오로지 돈이다. 자기 곳간을 채우는 일밖에 관심이 없다.

 

이번에 만난 서울 지인과도 조금 정치 이야기를 했을 뿐 대부분이 부동산 재테크 대화였다. 나는 들어주는 입장이었지만 그 사람은 얼마 투자해서 얼마 벌었다는 식의 자랑이었다.

 

그들은 정치인을 선출할 때도 무조건 경제 규제를 푸는 정치인만 선호한다.

그리고 복지 정책을 하지 않을 것 같은 정치인만 선호한다. 왜냐하면 국가에서 복지 정책을 많이 시행하면 자기 돈(세금)을 빼앗긴다고 여기기 때문이다.

 

 

그래서 강남에서는 이재명을 악마화 했다.

그들은 민주주의나 외교, 문화 국격 복지 문제는 전혀, 절대 생각 안한다. 그런 것에 대해 열변을 토하는 이재명을 오히려 공산주의자라고 여기면서 두려워하기까지 한다.

 

그들은 이재명 지지자들은 돈이 없는 가난한 인간들이라고만 생각하고 이재명 뽑으면 자기들 돈을 훔쳐간다고만 생각했다. 이재명이 대통령이 되면 자기들 재산을 훔쳐가는 도둑이 될 거라고 여겼던 것이다.

그게 압구정동에서 90% 가까이 지지하면서 정치 초보인 윤석열을 무조건적으로 뽑은 이유다. 이재명이라는 ‘도둑’으로부터 자기들 재물을 지키기 위해서였던 것이다.

 

 

https://youtu.be/iL4lZBZmyVY

 

진짜 한심하다.

이번에 청와대를 옮긴다면서 윤석열이 낭비하는 혈세를 보면 진짜 국민 세금을 낭비하는 도둑이 누구인지 잘 알 수 있다.

 

어떻게 풍수가 안좋다는 이유로 청와대를 안들어가나?

한심해도 이렇게나 한심할까?

 

미국 대통령중에 한국대통령보다 암살당한 사례가 많고 불행한 사례가 많아도 풍수 안좋다고 거부하는 대통령 당선인은 없다. 대통령의 거주공간은 개인이 이사가고 말고 쉽게 결정하는 사적 공간이 아니라 대한민국의 역사적, 정치적인 가치가 담긴 가장 진중하고 엄숙한 가치가 담긴 뿌리 같은 공간이기 때문이다.

 

https://youtube.com/shorts/Zps8f4l29U8?feature=share 

 

조국 통일이나, 전쟁 같은 환란도 아닌데, 대체 왜 이전하는 거냐?

혹시 풍수지리상 법사나 도사가 그 자리에 살면 겁살 맞는대?

그게 불안해서 청와대 이전하려는 거야?

ㅋㅋㅋㅋ

욕 나온다.

 

굥147은 정말 답 없다.

그런데 이런 사람을 열렬하게 지지하는, 돈밖에 잣대가 되지 못하는 강남의 일부(?) 사람들은 더 답이 없다.

 

 

https://youtu.be/R0D9oXPCKbE

 

 

 

https://cafe.daum.net/ijmparan

 

이재명의파란

*** 이재명 지지자의 팬카페로 정치 시사 일상 공유 ***

cafe.daum.net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