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다음 포털의 변화를 보니 이재명이 우세인 것 같다.

앵그리 로긴아이--->정치시사

by 로긴아이 2022. 3. 7. 03:17

본문

728x90
반응형

다음 포털이 변했다.

 

3월 7일 현재 

정치 뉴스에서 윤석열 후보 관련해서 부정적인 뉴스도 종종 뜨기 시작했다.

 

다음 포털 3월 7일 03시 정치 카테고리 뉴스

그리고 조중동이 칠갑하지 않게 되었다.

 

무엇보다 이재명 후보의 공약 기사 뒤에 항상 부정적인 기사를 3~4개씩 보태서 달았는데 그게 사라졌다.

그냥 이재명 후보의 공약 기사만 실었다.

 

다음 포털 3월 7일 03시 정치 카테고리 뉴스

 

아무래도 3월 4일과 5일의 높은 사전투표율을 보고 다음도 뭔가 위기감을 느낀 것일까?

이재명 후보의 압도적인 승리를 예상해서 미리부터 눈치보는 것일까?

 

아무리 뒤늦게 노력해도 나는 이재명 후보가 네이버나 다음 같은 포털 개혁도 좀 해줬으면 좋겠다.

 

박근혜와 문재인 대통령이 처음 대선에서 붙었을 때 나는 딱 한 번 부산 서면 유세장에 나갔다. 비오는 날이었지만 열심히 응원했다.

하지만 그때 대선에서 문재인 대통령이 졌었다. 무척 침통했었다.

 

이 사진속에 잘 찾아보면 나도 있다

이번에 윤석열과 이재명 후보가 대선에서 붙는다고 하니 나는 오늘까지 치면 3번째 이재명 후보의 유세장에 나가서 응원하려고 한다.

지금 나의 절박함이 문재인 대통령을 지지할 때보다 더 절실하다.

 

이재명 후보 끝까지 화이팅입니다.

나를 위해 이재명!!

이 사진은 지난 2020년 총선 때 찍은 인증샷인데 저는 2022년에도 변함없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