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갖 혐한 발언을 일삼던 DHC 방송.
결국 한국에서는 영업 중단하게 되었다.
일본 불매 운동의 성과라고 볼 수 있다.
과거에 한국 최고의 연예인이었던 김희선까지 광고를 하며 한국에서 잘나가던 기업이었지만
이제 한국에서는 아예 망한 것이다.
그들은 한국인은 냄비 근성이라 금방 또 자기들 물건을 살 것이라고까지 방송에서 대놓고 밝히며 한국인을 조롱하고 비하했었다.
한국 DHC에서 한국고객에게 사과를 했지만 본사는 한국 DHC의 사과가 자기들 의사는 전혀 아니라며 반박까지 했던 골수 혐한회사이다.
그런 회사의 제품을 왜 한국인이 사줘야 하는가?
대체품이 없는 것도 아닌데.
바보 호구가 아니라면 이런 극우 일본 기업의 제품을 사줄 이유는 전혀 없다.
DHC를 한국 키보드로 치니 "옻"이다.ㅋ
참 기막힌 네이밍이네.ㅋㅋ
옻옻옻~~ 잘가~~
DHC 뿐만 아니라 미쓰비시, 도요타, 유니클로, 데상트, 샤프, 린나이, 엡손, 캐논, 아식스, 세콤, 아사히, 기린, 삿뽀로... 기타등등 대체품 있는 일본제품들은 어서 빨리 한국에서 철수되길!
http://www.wsobi.com/news/articleView.html?idxno=1356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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