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재명 당선 예언이 맞기를

앵그리 로긴아이--->정치시사

by 로긴아이 2022. 3. 9. 23:41

본문

728x90
반응형

나는 누군가가 그리도 애호하는 무당이 아니지만
혹시 무당보다 영험한 능력이 있는 거 아닐까?

나는 지난 5월 민주당 대선 경선 때 이재명 후보가 민주당 대선후보로 결정되었을 때부터
이재명 후보가 대통령이 된다고 예언했었다.

하지만 주변에 사람들은 믿지 않았다.
2021년 5월부터 내가 이재명 대통령 당선 예언을 한 이유는 직감에 가까웠다.

'이재명'이라는 인간의 기운을 막을 만한 사람을 현재 정치계에서 보지 못했기 때문이다.
그래서 아무리 검언유착한 언론의 방해나 가짜뉴스가 난무해도 결국 이재명 당선을 예언했었다.

오늘도 출구 조사 전에 내 트위터에 트짤 올리면서 예언했다.
이재명 후보가 득표할 수 있는 수치까지 장난 비슷하게 예언했다.
평소에도 항상 이재명 후보가 50% 이상 득표할 거라고 장담해 왔다.
왜냐하면 이재명의 품성을 알면 적어도 그만큼은 득표할 수 있으리라고 생각했기 때문이다.



현재 개표율이 20%가 넘었는데 이재명 후보가 49.9% 득표했다고 한다.

이재명 후보가 이기고 있을 당시 내 기분 :

 

이재명 후보님,
이제 대통령이 되시겠네요.
꼭되시기를ㅜㅜ
대한민국을 더 좋은 나라로 만들어 주세요^^
한 달 전부터 가슴을 졸였다.
이제 진인사대천명의 심정으로, 편한 마음으로 숙면을 취하렵니다.
검찰 독재도 막고 대한민국의 민주주의를 지키기를...
내 예언이 맞든 안맞든
이재명 후보에게 표를 준 유권자 분들 정말 감사드려요.
나를위해
이재명

그런 맘으로 안심하고 잠에 들었다.

다음날 잠에서 깨어나보니 이재명 후보는 졌다.

초박빙.

0.73% 정도의 차이로...

무효표보다 적은 차이로...

 

하아 ㅅ ㅂ....

순간 입에서 쌍욕이 나왔다.

 

앞으로 5년간 윤석열의 나라에서 살아야 해?

 

하아 ㅅ ㅂ....

 

위로가 되는 건 

윤석열을 뽑은 인간들도 윤석열의 나라에서 살아야 한다는 거...ㅋㅋ

 

그래, 직접 맛을 봐야 똥인지 된장인지 아는 멍청한 인간들도 있지.

함께 헬조선 2탄 돌입하자..^^

 

 

https://cafe.daum.net/ijmparan

 

이재명의파란

이재명 지지자의 팬카페로 정치 시사 일상 공유

cafe.daum.net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