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윤석열과 너무나 다른 이재명, 당대표되면 1호 발의 법안은 민영화 금지

앵그리 로긴아이--->정치시사

by 로긴아이 2022. 6. 28. 22:55

본문

728x90
반응형

 

 

내가 이재명을 지지하는 이유는 무엇보다 이재명이 행정업무 수장으로서 가장 유능하고 융통성이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보통 개인이 살아가기에 필요한 정치인은 행정 업무 관련해서의 능력자라고 본다.

자영업자를 위한 관청의 행정.

청년 복지를 위한 관청의 행정.

노인 복지를 위한 관청의 행정.

교육 복지를 위한 관청의 행정.

의료 복지를 위한 관청의 행정.

서민들 중에 한 개인이 교육 받고 직업을 가지고 늙어갈 때 관청 행정과 연결되지 않는 사람은 없을 것이다.

성인이 되면 주민 센터에 한 번이라도 안가본 없을 것이다.

이런 관청 행정만 효율적이고 청렴해져도 한국은 확 변한다.

 

 

 

그에 비해 한 개인이 법원이나 검사실에 조사 받으러 갈 확률이 세상에 몇이나 될까?

우리가 검사나 법관을 굳이 우리 생활을 돌보게 할 정치적 일꾼으로 삼을 이유가 있나?

그들의 이력이 국민에 봉사한 흔적도 없는데 왜 굳이 그런 행정 실무 경험이 전혀 없는 검사나 판사를 정치 행정 업무를 볼 일꾼으로 삼지?

 

 

검찰 출신이 행정 업무의 수장이 되어서 자기들도 잘 모르는 해당 업무에 간섭하게 된 윤석열 정권.

그야말로 검찰 정국.

왜 해당 업무도 잘 모르는 저들이 윤석열과 친분이 있다는 것만으로 저 자리들을 나눠가지며 낚아챘을까?

그야말로 국민의 혈세가 오고가는 자리에서

기득권들이 누릴 수 있는 최상의 이권을 한 몫 단단히 챙기겠다는 의미 아니겠는가?

 

국가의 행정 업무에 혼선이 가든 말든 상관없이 아니면, 잘 흘러가는 행정 업무까지 갑갑하게 만들면서 자기들 이익을 챙길지도 모를 일이다.

 

이미 검색도 안되는 유령회사에 대통령실 인테리어 16억원어치 수의 계약한 사건이나

가당치도 않는 우크라이나 재건사업 벌이는 걸로 증명되지 않았나?

 

http://omn.kr/1zium

 

대통령실 16억 3천 수의계약 업체 직접 가보니...우편물만 쌓인 '유령 사무실'

관리인 "임차 계약후 한번도 안 와"..."영세업체 어떻게 도급 땄는지 의문"...대표 "보안 사항"

www.ohmynews.com

 

 

https://youtu.be/dxUpO0cSolM

 

 

https://news.v.daum.net/v/20220628153318470

 

"전국 8만여명 모인다.. 윤석열 정부 서민 지옥 규탄"

[이민선 기자] ▲  민주노총 경기본부 국민의힘 경기도당 앞에서 투쟁 선포 기자회견 ⓒ 이민선   7.2 전국노동자대회를 앞두고, 전국민주노동조합총연맹 경기지역본부가 28일 국민의힘 경기도

news.v.daum.net

 

이번에 최악의 경제 불황 사태에 서민들이 고생 중인데도

윤석열과 이재명의 발언의 차이만 봐도 두 사람의 단적인 차이를 알 수 있다.

 

 

 

대응만 보면

과연 누가 대한민국 대통령인지 모를 지경이다.ㅠㅠ

 

 

경제 문제나 행정 문제를 유능하게 해결해 줄 거라는 신뢰도 있지만 무엇보다 이재명이라는 정치인이 살아온 행보를 보면 여느 정치인들보다 그 청렴함이나 정치 철학이 더 신뢰가 가고 덜 실수할 거라는 확신이 있다.

 

대선 전에는 이재명이 미디어 앞에 자주 나오는 일이 없었다.

나는 이재명이 경기도지사라는 것 외에 그의 실적 또한 제대로 몰랐다.

그래서 트윗에 이재명 비난 글이 나돌 때도 왜 저래? 욕하는 사람도 같은 민주당 아냐?’ 라면서 눈살을 찡그렸다.

민주당이라는 같은 팀원인데 굳이 왜 경기도 행정관청 수장을 맡아서 잘 운영하고 있는 사람을 욕하는지 이해할 수 없어서 그저 반발심에 괜히 이재명의 뉴스가 나오면 칭찬하는 트윗도 자주 올렸다. 지금 생각해보면 그때부터 이낙연계는 이재명을 견제한 듯....

 

 

아마 나처럼 대선 전에는 이재명에 관해서 정보가 아예 무지에 가까웠던 사람들이 꽤 많을 것이다.

나는 그나마 진보에 호감을 가진 상태니까 이재명이 대선에 나왔을 때 악마화하는 가짜 뉴스나 허위보도에 현혹되지 않았지만, 미리부터 민주당에 비호감을 탑재한 보수 진영에서 아무 정보도 없이 쓰나미처럼 이재명 비난 뉴스나 흑화 SNS들이 쏟아진다면 어땠을까?

 

바로 이재명 사형을 외쳤으리라 싶다.

바로 한 달만에 100만 건 이상의 허위 증거 의혹성 기사가 쏟아지자 조국 죽이기여론이 조성된 그 때처럼 말이다.

 

 

 

 

왜 조중동을 비롯해서 재벌 등 강남에 사는 기득권들이 이재명 악마화에 죽자 살자 매달렸는지 알 것이다.

민주당 수박들도 이재명 죽이기에 동참하고 있다.

왜 민주당 수박들이 저렇게 국짐 의원들보다 더 심하게 이재명을 괴롭히고 비난하나 봤더니 이유는 간단했다.

이재명이 기득권 해체를 위해 3선 의원은 타지역구 나가라는 내부 혁신 주장을 하기 때문...

지금 이재명을 비난하는 3선 이상 수박들은 이재명이 당대표가 되면 강남, 서초, 대구 경북으로 출정해야 할지도 모르기 때문이다..ㅋㅋㅋ

알고보면 민주당 수박들도 보수 구태 기득권층과 다름 없는 기득권층이다.

민주당 내부에 있는 구태 기득권에게 이재명이 날린 혁신 펀치를 맞을까봐서 이재명을 악마화하며 잘라내려고 애쓰는 것이다.

 

 

 

이제는 중도 보수들도 이재명의 유능함을 인정하는 사람들이 많다.

이재명을 부정하며 악마화하려는 인간들은 여야 불문하고 부패한 적폐 기득권층일 확률이 높다.

 

이번 대선을 통해 이재명이라는 인물에 대한 관심도가 폭증했다는 것이고 그로 인해 이재명이란 인물을 더 세심하게 알게 된 것이다. 이건 그나마 불행 중 다행이라고 본다.

 

아마 대중들은 앞으로 이재명의 진면목을 미디어를 통해 알게 될 기회는 더 많이 생길 것이다. 이재명은 현명하니까 그런 불리한 레거시 미디어를 자신에게 유리하게 잘 활용할 수 있으리라 본다.

 

이재명을 바로 알고나면 지지하지 않을 수 없다.

 

 

 

https://cafe.daum.net/ijmparan

 

이재명의파란

*** 이재명 지지자의 팬카페로 정치 시사 일상 공유 ***

cafe.daum.net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