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유시민의 윤석열 관련 예언은 모두 현실화될까요?

앵그리 로긴아이--->정치시사

by 로긴아이 2022. 6. 10. 03:41

본문

728x90
반응형

 

https://news.v.daum.net/v/20220608072425963

 

"유니클로 티 입은 尹대통령..당황스러웠다" 대통령 양복 만든 손미현 대표 후일담

손미현 대표 인스타그램 갈무리 [파이낸셜뉴스] 윤석열 대통령의 취임식 정장을 만든 양복점 '페르레이' 손미현 대표(33)가 윤 대통령과 찍은 기념사진을 올리며 후일담을 전했다. 서울 성북구

news.v.daum.net

 

일단 유시민 작가님의 예언 중 하나는 맞았네요?

 

이제 아사히 남았죠?

ㅋㅋ

술 좋아하는 윤석열이 과연 아사히 마시는 것까지 유시민 예언대로 갈까요?

아니면 윤석열은 이런 유시민의 예언도 명예훼손이라면서 검찰고소할까요?

 

 

 

 

측근 검찰에게만 요직을 배치하고선 그게 법치 아니냐고 되묻다가 문재인 정부도 민변 도배하지 않았냐고 되묻던 윤석열...ㅋㅋ

문재인 정부에서 민변 도배했다고?

 

팩트체크해보니까 또 윤석열이 한 거짓말...

 

정말 윤석열은

예상을 어긋나지 않네요.ㅠㅠ

웃프달까요?

 

 

몸매나 외모부터 전혀 못따라가겠지만...

그래도

윤석열이 제발

국민을 생각하는 문재인 대통령의 심성을

100분의 1만큼이라도 닮았으면...ㅠㅠ;;

 

아무튼 유시민 작가님의 남은 예언이 맞을지도 관건이네요..ㅋㅋ

 

자아,

이미 유니클로와 윤석열은 잘 어울리는 조합으로 끝마쳤구요~~

이제 아사히와 윤석열이 남았습니다..

ㅠㅠ

 

 

 

 

 

 

 

 

 

 

https://www.youtube.com/channel/UCQNqad-RST8PunSgqdQz1OQ

 

잼파란

이재명 응원 채널. 민주주의 응원 채널. 촛불 깨시민 응원 채널. 잼파란은 민주주의를 지키고픈 촛불시민입니다. 친일 일베 악플 오염은 사전에 차단합니다. (토요일, 일요일, 주말에 주로 동영

www.youtube.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