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로긴아이라는 필명을 짓게 된 이유

일상 멀티 잡설 로긴아이

by 로긴아이 2019. 1. 1. 11:42

본문

728x90
반응형

 

로긴아이라는 필명을 짓게 된 이유

 

이 필명을 지을 때 한중미의 삼국 관계가 심상찮았습니다.

당시 저는 중국어를 배우고 있었고 세 나라의 평화를 원했습니다..

 

그래서 닉네임에 세 나라의 언어를 섞어보기로 했습니다.

로긴은 접속하다는 영어…….

아이는 사랑 애 자의 중국어 발음…….

그걸 한국어로 표현했지요.

그리고 <아이>는 영어로 나 자신이란 뜻도 있고 한국어로는 어린아이란 뜻도 있죠.

사랑과 나 자신, 그리고 동심, 초심으로 돌아가고 싶어서 글에 접속한다는 의미로 로긴아이라고 제 닉네임을 지어봤습니다.

제 닉네임을 어떻게 지었는지 알고 싶다고 하셔서 이 필명을 짓게 된 과정을 올립니다.

간단히 말하면 시공을 초월해서 사랑에 소통하고 싶다는 뜻의 필명입니다.

막상 그 때 작명하던 제 심사가 너무 유치하고 부끄럽네요.ㅋㅋ

 

 

 

초심을 잃지말고 글을 쓸 때만이라도 Login♡!I!아이!I!
접속아이!!!
크아아앙!!!


I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